본문 바로가기

GIF

[사이코지만 괜찮아] / EP.08(PART01)

 

 

 

 

 

사이코지만 괜찮아

 

 

EP.08

(PART.01)

 

 


 

 

 

 

 

 

 

상태의 거친 팩폭과 문영의 매서운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강태

 

 

강태는 이렇게 또 반하고...

 

 

 

신혼부부 바이브 오진다!!!!!!!!!!!!!!!!

 

 

 

 

 

 

 

탈룰라의 장인

 

강태가 저번에  사람들의 표정에 담긴 감정을 익히라고 해서 그런가

문영이가 그 뒤로는 강태의 표정을 살피는 느낌이 들 때가 종종 있다.

 

 

 

 

 

 

사귀자할 때는 꺼지라더니ㅋㅋㅋㅋㅋㅋㅋ아는 애라니까 왜 그런 표정인 거죠

 

오호 그렇게 나온다 이거지?

 

펜에 꽂힌 자와 심기가 매우 불편한 자

 

환장의 도가니

 

떨떠름해하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 문영아 그게 아니야...

 

 

 

 

(삐빅-) 질투입니다

 

[속보] 이상인 대표, 강태의 '저급한 영업방식' 발언에 발끈해..

 

강태의 그라데이션 분노

 

 

상인씨는 언제부터 동네북이 되셨나

 

 

 

 

왼쪽에 내가
오른쪽엔 네가 나란히 걸으며
비바람 내리치는 길을
좁은 우산 하나로 버티며 갈 때
그 길 끝에서
내 왼쪽 어깨보다 덜 젖은 네 어깨를 보며
다행이라 여길 수 있다면
길이 좀 멀었어도 좋았을걸 하면서
내 왼쪽 어깨가 더 젖었어도 좋았을걸 하면서
젖지 않은 내 가슴 저 안쪽은 오히려 햇살이 짱짱하여
그래서 더 미안하기도 하면서


복효근 - 우산이 좁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