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 EP.01-02










로그인할 때 미모 넘나 쩌는 것







방금까지 열불내던 진상이

나를 빤히 보며 웃는다ㅋㅋㅋㅋㅋㅋ


나 같아도 희주처럼 ㅎㄷㄷ일 듯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척 없다는 저 웃음 뭔데ㅋㅋㅋ

(본인이 미남인 걸 너무 잘 아는 1人)







뼈 때린다 뼈 때려

비서 극딜







말은 겁나 얄미운데

미모는 최고







아 이때 좀 속시원ㅋㅋㅋㅋㅋ







와........미쳤다.......

이 얼굴이 어떻게 39살이에여......ㅠ







유 대표의 극딜은

때와 사람을 가리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때문에 남주가

이혼을 두 번이나 한 설정.....후우........

케미는 잘 맞는 거 같은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