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 종영 600일 기념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종영 600일 기념

 

 

 

-

 

 

1500x1000

 

그의 옆에 있으면 바람조차 달랐다.
달았다.

시원했다.
시간을 잊었다.

 

정현주, <그래도, 사랑> 중

 

 


안녕하세요, 여러분!

galpinote입니다.

준영이 생일 이후로 거의 한 달만이죠?

 

오늘 그냥 문득 브람스가 생각이 나서 d-day 계산기를 두드려보니

오늘이 딱 종영 600일째더라고요?

(제가 생각해도 저 진짜 브치긴 브친 거 같아요)

그래서 부리나케 짤을 쪄봤습니다!

(두 사람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노래도 첨부했어요!ㅎㅎ)

 

싱그러운 6월과 딱이라고 생각한 7회의 장면을 담아보았는데요,

곧 둘이 처음 만난 날도 오잖아요ㅎㅎ

겸사겸사 축하하며 브친자는 이만 총총!ㅎㅎㅎ

 

다음에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