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

[D-10] / #1%의어떤것

 

 

 

 

 

1%의 어떤 것

(2003.07.06 - 2003.12.28)

 

 

 

1%의 어떤 것 하면 이 ost죠!ㅋㅋㅋ

 

 

-

초반부터 티키타카 엄청 하던 두 사람

 

 

 

 

 

 

 

 

 

놀란 와중에 디펜스는 해야겠고ㅋㅋㅋㅋ

 

디펜스2222

 

 

 

 

 

 

 

 

 

 

 

 

 

 

 

 

 

드라마에서는 '너를 처음 만난 그때'를 불렀는데 드라마 내용이 ost랑 더 맞는 것 같아서 바꿔봄ㅎㅎ

 

 

 

 

 

 

 


유튜브를 돌아다니다가

'1%의 어떤 것'이 있길래

어릴 때 일요일 아침마다 기를 쓰고 보려고 했던 게 생각나서

오랜만에 다시 봤는데 너무 재밌었다.ㅎㅎㅎ

리메이크 버전도 재밌긴 했는데

개인적으론 오리지널이 레전드라고 생각함...

 

그래서 첫방 19주년을 맞아서

다시 보면서 좋았던 장면들을

조금 짤로 쪄보았다ㅎㅎㅎ

다시 보니 케미가 진짜 넘사벽임...ㅠㅠㅠㅠ

(개인적으로 결혼하기 전까지가 더 존잼이어서 프러포즈까지 찜.

기회가 된다면 결혼 후도 쪄봐야지..)

 

근데 이게 벌써 19년 전 드라마라뇨..?

내년이면 20주년이 된다고요...?

(나만 늙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