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

[D-9] /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준영생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준영생일기념

 

-

 

 


안녕하세요! galpinote입니다.

정말정말 오랜만에 업로드를 하게 되었네요ㅎㅎ

그동안 이런저런 일이 있어서

짤을 만들지 못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준영이 생일을 맞아서

하나 준비해봤어요!

 

작년에 준영이 생일을 챙긴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년이 또 지났다니 시간이 정말 빨리 흐르네요ㅠㅠ

 

그래도 간만에 브람스 다시 보니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짤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헌정으로...

 

그럼 다음에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