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 종영 500일 기념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종영 500일 기념

 

 

-

 

오래

보고 싶었다

 

오래

만나지 못했다

 

잘 있노라니

그것만 고마웠다

 

나태주 - 안부

 

 


안녕하세요! galpinote입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에 브람스로 찾아왔습니다ㅎㅎ

다들 그동안 잘 지내셨죠??

사실 계정을 그만 두겠다고 작별 인사까지 다 해놓고

이제 와서 다시 인사를 드리려니 머쓱하네요ㅠㅠ;;

그래도 500일 챙기고 싶어서

별건 아니지만 짤을 하나 들고 왔어요!

그리고 위의 시는 브람스에 대한 제 마음..?ㅎㅎ

아- 간만에 브람스 짤을 찌니까

너무너무 좋네요!

그럼 행복한 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