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 이벤트 굿즈 발송 안내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2021 퍼즐 이벤트
마지막 공지

-


안녕하세요! galpinote입니다.
오늘 당첨자분들께 굿즈를 발송해드리며
2021 퍼즐 이벤트는 끝이 나게 되었습니다.
당첨자분들께는 제가 개인적으로 메일을 통해
등기번호를 적어 보내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실 이전 공지들처럼 예쁘게 꾸며서 오려고 했는데
지난 추석 연휴 즈음부터 컴퓨터가 말썽이더니
아예 고장이 나버려서ㅠㅠ
일반 게시글로 대체하오니 양해 부탁드릴게요ㅠㅠ

이번 이벤트를 할지 말지 엄청 고민했었는데
많은 분들이 퍼즐 맞추시면서 재밌었다고 말씀해주셔서
진행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올해는 작년과는 또 다른 굿즈들을 시도하다보니
우여곡절도 있었고 예쁘게 잘 나올까 걱정도 많았는데
결과적으로는 제가 예상했던 대로 나와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받으시는 분들의 마음에도 들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올해도 브람스 하면서 느낀 건
브람스를 향한 마음이 사그라든다기보다
점점 커지는 것 같다는 거였어요

사실 지금까지 어떤 드라마도
이렇게까지 오래 달린 적은 없었는데
브람스는 신기하게도 계속 달리게 되더라구요
그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드라마 자체의 힘도 있지만
함께 좋아해주는 팬분들의 힘도 큰 거 같아요

혼자였으면 지금까지 이렇게 앓지 못했을 텐데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기고 이야기 나누고 하니까
더 오래 달리고 싶더라구요ㅎㅎㅎ

올해 들어 많이 바빠져서 드라마를 달리기가 쉽지 않은데
그래도 브람스만큼은 놓고 싶지 않은 느낌이랄까요?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헷갈리셨던
이번 퍼즐 문제의 조각은


이곳에 들어가는 조각이었답니다!
이 조각이 어디에 들어가는지
물어보신 분들이 꽤 많으셔서
정말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공정성을 위해 참다보니
입이 근질근질했어요ㅠㅠㅠ

더 쉽게 내지 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그럼 지금까지 2021 퍼즐 이벤트였구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는 다른 걸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