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PG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 첫방송 1주년 기념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첫방송 1주년 기념 카드

 

 

-

 

 

 


안녕하세요! galpinote입니다.

또 다시 브람스로 돌아왔어요ㅎㅎ

종영 300일도 금방이라 생각했는데 벌써 첫방송 1주년이라니...

진짜 1년 동안 계속 브쳐있었던 거 생각도 나고 감개무량하네요!

사실 1주년을 기념해서 뭘 만들까, 어떤 걸 해볼까 고민이 많았는데요,

거창한 건 아니지만

제가 쭌쏭 커플과 관련해서 제일 좋아하는 대사, 글과 함께

카드 형식으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ㅎㅎㅎ

시간이 좀 더 많았다면 더 다양하게 만들어봤을 텐데 조금 아쉽네요ㅠㅠ

 

 

(+)

1주년 기념 공지사항이

잠시 후에 올리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