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PG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 종영 300일 기념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종영 300일 기념짤

 

 

-

 

 

그대를 보기 전까진 모든 낮은 밤이요,
꿈에 당신을 보게 된다면
밤도 찬란한 낮이 되네


셰익스피어, <소네트 43>




흑백사진에 색을 칠해봤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ㅠㅠ;;

 


안녕하세요!

한 달 만에 또 브람스로 돌아왔네요ㅎㅎ

그동안 개인적으로 일이 좀 바빠져서

거의 티스토리를 방치(?)하다시피 하고 있는데요ㅠㅠ

그래도 브람스 종영 100일, 200일도 챙겼는데

300일은 당연히 챙겨야겠다 싶어서

부리나케 만들어 봤어요ㅎㅎㅎ

(그렇다고 하기엔 오늘도 거의 끝나가네요ㅠㅠ)

 

이번 연휴에는 특별히 브람스에 빠져서 지냈는데

(블루레이랑 리뷰북이랑 재탕삼탕 중///)

그래서 그런가 끝나도 끝나지 않은 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ㅎ

 

앞으로도 종종 브람스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