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PG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 무빙 포스터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종영 200일 기념

<무빙 포스터>

 

 

-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지나

언제나 두 손 놓지 않고 함께하길 바라며-.

 

 

 

 

 

 

 

 


오랜만에 브람스로 돌아왔어요!

벌써 종영한 지 200일이 되었다니!!

정말 시간이 엄청 빨리 흘렀네요!

 

종영하고 나서도 연기대상부터 굿즈까지

작년 연말~올해 초까지도 브람스에 푹 빠져살아서

이렇게 시간이 많이 지났다는 게 실감이 잘 안 나는데

아마도 계속 틈날 때마다 명장면들 몰아보고 해서 더 그런가봐요ㅎㅎ

 

종영 200일을 기념하고 싶어서

뉴짤을 들고 와봤는데

쭌쏭 정말 보고싶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