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PG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 POSTER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POSTER DESIGN

[종영 100일 기념]

 

 

 

 

-

[VER.01]

(feat. Elizabeth Barrett Browning - How Do I Love Thee)

 

 

 

[VER.02]

 

GIF VER.

 

 

JPG VER.

 


벌써 종영 100일이라니..!ㅠㅠㅠ

진짜 시간 빨리 지나네요ㅠㅠㅠ

저는 지난 100일동안

브람스 생각으로 꽉꽉 채워서 살았던 거 같아요

이벤트도 많은 분들이랑 같이 해서 좋았고,

굿즈도 지금 굿즈별 포장은 끝나서

마지막 추가 특전인 전차스만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거든요!

 

브람스 덕분에 2020년 하반기부터 지금까지

참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저는 다 좋았거든요

그리고 굿즈 판매가 끝난 게 아니라서 그런지

뭔가 아직도 종영한 게 아니라

현재 진행형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ㅎㅎ 

아마 굿즈 판매가 끝나고 나면

그때야 조금 헛헛한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

 

종영한 후에도 제가 만든 모든 것에

관심 가져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