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 퍼즐 모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퍼즐 모음

 

 

-

 

안녕하세요!

벌써 퍼즐 이벤트도 끝나고

당첨자분들께 메일도 받아서

이제 발송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또 이번에 이벤트 응모를 받으면서

많은 분들께서 퍼즐 조각을 공개해줬으면 좋겠다고

요청을 주셔서 지난 퍼즐 조각들을 모아드리는 김에,

오늘은 제가 완성판 퍼즐판과

또 하나 특별한 무언가를 올려볼까 해요!

 

 

첫 번째 퍼즐 조각 모음에 있지만

먼저 퍼즐 판부터 다시 올려드릴게요!

 

 

 

 

아래는 32개의 퍼즐 조각입니다

한 회당 두 개씩이에요ㅎㅎㅎ

 

 

 

 

이렇게 많은 퍼즐 조각을 다 모아서

퍼즐 판을 완성해주신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저도 함께 맞춰보았어요!

 

 

제가 완성한 퍼즐판들입니다ㅎㅎㅎ

 

휴대폰으로 맞추려니 제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진짜 신청해주신 분들이 거의 대부분

정말 정교하게 딱 퍼즐 판에 조각을 맞춰서 올려주셔서 진짜 놀랐어요!

(정말 대단하시더라구요 역시 단원분들이세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준비한 건,

퍼즐판 움짤 ver. 입니다!

 

 

 

 

지금까지 저와 함께 퍼즐을 맞춰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굿즈 발송 관련 공지는

내일 우체국에서 보낸 후에

아마 저녁 쯤에 올릴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