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PG

[사이코지만 괜찮아] / 이모티콘03(+)

 

 

 

 

 

 

 

사이코지만 괜찮아

 

 

문영티콘

 

 

PART.02

EP.09-16

 

 

 

-

 

 

 

 

 

 

 

 

 

 

 

 

 

 

 

 

 

 

 

 

 

 

 

(+)

 

 

2개 추가!

 

 

 


오랜만에 문영티콘 vol.2!

빨리 올리려고 했는데

뒤로 갈수록

장면 고르기가 너무 어려워서

시간이 더더더 걸렸슴다ㅠㅠㅠ

아니 다 이쁘고 귀여운데 어케 골라요ㅠㅠ

(문영이 포레버다 진짜ㅠㅠㅠ)

 

그나저나

저는 재미로 만들어 올렸을 뿐인데

이모티콘에 대한 반응이

생각보다 너무 뜨겁(?)더라고욬ㅋㅋㅋㅋ

문영이랑 강태 이모티콘 올린 날은

방문수가 평균의 2배가 훨씬 넘어서

'내가 이런 관심을 받을 만큼 만들었는가?!'

'왜지??? 왜...? ⁰▿⁰...?'

하면서 한참을 멍 때렸지만!

결론은 좋아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ㅎㅎ

강태도 장면 고르기가 쉽지 않을 전망입니다만

(거의 이상형월드컵 한 판 해야할 것 같네요ㅋㅋㅋ)

조만간 들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