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 EP.14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EP.14





※※※스압주의※※※




-






고유라가 사고친 거 듣고 빡침







"이미 체포하러 온 것 같은데?"







희주는 걱정이 태산이고요ㅠㅠㅠ







다리가 길어서 그런가 성큼성큼 뛰어가ㅋㅋㅋㅋㅋㅋ







차마 앞구르기는 움짤 못 만들겠음ㅠㅠㅠㅠ

심각한 상황인 거 아는데 너무 수치플ㅠㅠ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왜 이렇게 요리조리 뛰어가는 게 더 웃겼지....?ㅋㅋㅋㅋㅋㅋㅋ







총격전 목격한 희주ㅠㅠ








유진우 = 금욕섹시다








희주가 온 거 알아차리고







휘리릭 낚아챔







말 안 들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옹이다 포옹ㅠㅠㅠㅠ








소듕한 희주







죽는단 소리 하지마ㅠㅠㅠㅠㅠ




알함 공계에서 알스패치 올렸길래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파파라치 컷 만들어봄ㅋㅋㅋㅋ



유진우 前 대표, 일반인 여성과 교제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







파파라치 컷 1







파파라치 컷 2






파파라치 컷 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절하다 애절해







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 웃지마ㅠㅠㅠㅠㅠㅠ







눈빛이 어쩜ㅠㅠㅠ







부디 해피엔딩이어라ㅠㅠ






둘 다 서로 끝까지 보는 거 맴찢이야ㅠㅠ







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눈빛 미쳤다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애절하고 텐션 쩔어ㅠㅠ







'집에 들어가라고 한 말이라고. 찾지 말라고. 도와줄 거 없대."



유진우 당신ㅠㅠㅠㅠㅠ







희주 귀여운데 또 청초하고







ㅠㅠㅠㅠㅠㅠㅠ이때 진짜 넘 이뻐서 입틀막ㅠㅠㅠ







그렁그렁







그렇게 100레벨을 달성했는데






정훈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이때 나올지 몰랐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적 처리하고 진우 보는데 꼭 살아있는 거 같아서ㅠㅠ







성당 X 유진우는 항상 옳다







엠마랑도 마지막인 건가ㅠㅠ







이게 엔딩쯤에 나오리라곤 생각도 못함ㅠㅠㅠㅠ








좋은 거는 두 번 세 번 보라고 배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션이 쩔어

걍 쩐다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좋은 케미가 이번 주면 끝난다니







마지막에도 두 손 꼭 잡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