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IF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 EP.13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EP.13




-





유대표님 미소가 싱그럽네여








의심의 눈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팀장 쿠크 깨지는 소리 들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너한테 사과라도 해야 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마는 오늘도 이쁘시네여






뾰로롱







여신이여 여신







와 희주 조녜야






미모 미쳤어







안 보고 쏴버리기








아니 다리가 얼마나 기시면......







유댚의 장총은 컬러도 완벽





흑백도 완벼카다





카리스마 뿜뿜






이열~~







희주 로그인하는데 숨멎







와우......







둘은 이럴 때도 케미가







이런 나른한 말투 존좋







희주도 로그인해서 이제 보이지 참







충격







나도 유댚 렌즈끼고 보고 싶다







장난스럽게 얘기하는데 존잘







희주는 안 들림ㅠㅠㅠ







눈물 쏟는데 맴찢ㅠㅠㅠ






희주 안심시키려고 장난스럽게 하다가도






NPC 나타나니까 바로 보호모드







희주 위험할 거 같으니까 정색하고ㅠㅠㅠ

이런 갭차이ㅠㅠㅠㅠㅠ







희주 걱정하는 거 넘 좋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진우식 농담도 안 통하고ㅠㅠㅠ

나같아도 걱정 한바가지






엠마와 황금열쇠의 연결고리 풀림

역시 가이드 짬빱 어디 안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도움이 되고 싶은 희주